Talic's hole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E-N60V5 리뷰

Talic | 2018. 10. 27. 14: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브리츠사의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인 BE-N60V5 입니다.
최근 음향기기 쪽에서는 아예 선이 없는 완전 무선 코드리스 제품들이 대거 등장을 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기술력의 부족함으로 아쉬움이 남는 단점들이 존재하여 아직까지 선이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조금 더 좋은 음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최근까지 코드리스 이어폰의 선없는 편리함때문에 사용을 하다가 결국 음질 적인 부분에서 아쉬움이 남아 유선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 리뷰 할 BE-N60V5는 어느정도의 만족감을 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패키지



패키지 정면입니다.
브리츠사의 패키지 특징은 정면에서 제품을 착용하는 배우의 모습과 패키지의 앞면을 열면 
제품의 모습이 바로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뒷면에는 제품의 스펙에 대하여 쓰여있습니다.



개봉해서 보면 제품 본체와 악세서리 상자 그리고 아래에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다 꺼내서 보면 위와 같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1. 브리츠 BE-N60V5 본체
2. 충전용 5핀 케이블
3. 사용설명서
4. 폼팁 한쌍
5. 이어팁 2종으로 (크기별 한쌍)



충전용 케이블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제품 충전시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은 생각이상으로 많이 들어있습니다.
폼팁 한쌍, 고무이어팁 소 두쌍, 중 두쌍, 탄력있는 이어팁 소,중,대 각각 한쌍씩 들어있습니다.




파우치까지 들어있다는 게 개인적인 생각으로 의외라고 생각을 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챙기니 칭찬을 아끼지 않을 수가 없네요.



BE-N60V5의 본체입니다.


좌측 부분에는 재생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이 존재합니다.



우측 부분에는 충전용 단자와 전원 온오프 스위치가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버튼 형식이 아닌 스위치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밴드에서 이어폰 유닛장착 부는 자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와 같이 가까이 대면 자석에 의해 달라 붙습니다.



실사용




전원 스위치를 ON으로 켜면 제품에 진동이 울리면서 전원이 켜집니다. OFF 할 때도 마찬가지로 진동이 울립니다.
블루투스 검색을 해서 모델명 대로 검색이 될텐데 바로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연결하면 첫번째 기기와 연결이 되었다고 뜰겁니다.
연결하려는 기기에 따라서 다를수도 있는데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0000'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연결을 하고 지니 뮤직+소니XZ1의 조합으로 음악감상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기능으로는 컨트롤 기능들은 잘 작동이 되었습니다. 재생 버튼을 누름으로서 일시정지 및 재생이되고 전화가 걸려 올 경우에는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 버튼은 한 번씩만 누르면 볼륨을 키우거나 작게 할 수 있고, 길게 누르면 삑 소리와 함께 다음 곡 혹은 이전 곡으로 넘어갑니다.
품의 성향은 중저음 성향입니다. 저음이 좀 더 주가 되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베이스 양감이 좀 되는 편이고, 보컬부분이 묻히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고역대는 조금 표현이 아쉽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넥밴드는 아웃도어로 사용하는 분이 보통이니 크게 상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팁이 일단 다양하니 각각 다 사용을 해보았습니다만 사용감은 폼팁이 가장 좋습니다. 아무래도 자신의 귀에 딱 맞게 모양이 바뀌기 때문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팁 3종류 모두 차음성이 좋습니다. 폼팁과 탄력있는 팁이 아무래도 고무팁보다 더 좋았고, 귀에 착용하고 빼고 할때는 고무팁이 조금 더 편했던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의 경우 5.0을 사용하는 제품으로 현재 배터리가 떨어질 때까지 사용중입니다만 한번도 끊긴 적은 없습니다.
사람들 많은 곳으로 나가봐서 한번 확인을 해보면 모르겠으나 일단 일반적인 사용에는 끊김 없이 잘 재생이 됩니다.


종합평

꽤나 가격대가 일반 가성비 좋은 저가형 이어폰급으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3만원 중반으로 형성이 되어있어서 가격대도 나름 착한 편이고 성능도 꽤나 준수한 편입니다. 중고가 코드리스 이어폰들 사용하다가 와서 그런지 음질 적인 부분도 괜찮고, 일단 고가 코드리스를 제외한 제품들의 종특인 끊김이 없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가성비의 제품중 하나로 선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브리츠사의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인 BE-N60V5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네이버 플레이윈도에서 진행된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하게 된 글로 제품만 제공받았을 뿐 개인적인  소견을 적은 글임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udi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