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몬스타기어 닌자108 정각 염료승화 PBT키캡 OEM 리뷰

Talic | 2019. 7. 29.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이번 글에서 리뷰를 할 제품은 몬스타기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염료승화 PBT 키캡인

닌자108 PBT 키캡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이미지 상으로 보이는 키캡이 상당히 매력이 있고 깔끔한데 실물은 과연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개봉

몬스타기어의 닌자108 염료승화 PBT 키캡의 패키지 입니다.

키캡 패키지 답게 간단하게 키캡만 들어갈 사이즈로 패키지가 되어있고, 네이밍에 맞게 패키지의 배경이 닌자로 되어있습니다.

닌자108 후면은 몬스타기어의 키캡임을 보여줍니다.

패키지를 열어서 내용물을 보면 기본적인 닌자108의 108개의 키캡과 포인트 키캡4개가 들어가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포인트 키캡만 먼저 보자면 닌자라는 네이밍에 맞게 포인트키캡들은 모두 닌자 도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전체적인 부분에 대한 마감은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프린팅도 잘 되어있고 말이죠.

바닥부분의 마감은 살짝 아쉬움이 있습니다. 전 키캡이 동일하게 십자 윗부분이 거칠게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십자 스탬부분은 깔끔합니다.

색의 경우 회색과 흰색의 조합으로 되어있습니다. 각 문구의 경우는 진한 굵기의 폰트로 되어있어서 눈에 잘 띄는 편입니다.

 

키캡의 경우 다 영문으로만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아무래도 스페이스바 부분이 가장 눈에 띄지 않나 싶습니다. 하나의 배경을 어우러지게 잘 그려놓았다고 생각됩니다.


제품 키캡교체 후 사용

서브로 굴리고 있던 ENTUS K350GC의 키캡을 교체하도록 하였습니다.

리무버를 통해서 하나씩 바궈서 넣는 식으로 열심히 바꿔 끼워 넣은 결과....

빠르게 완성! 하였습니다. 투과가 제대로 안될 것이라 생각했으나 생각외로 투과는 잘 되는 편입니다.

색깔이 생각보다 어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특히나 키보드 색이 검은색인 경우 더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타이핑을 해보니 전체적인 마감이 잘 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깔끔한 타이핑이 가능했습니다. 디자인 적으로도 만족스럽고 타이핑에도 특별한 이질감 없이 잘 타이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리

오랜만에 키캡 교체를 하고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염료승화의 퀄리티가 좋은 편이고 가격대는 평범한 염료승화로서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니 디자인 취향만 맞으시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는 키캡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존에 이 키보드에 사용하던 크리스탈키캡의 타건시의 무게감과 이중사출로 인한 LED가 매력 포인트라 바꾸는 것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닌자108이 잘 어울려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타고 제품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닌자108 정각 염료승화 PBT키캡 OEM

몬스타기어

shopping.naver.com

이상으로 몬스타기어 닌자108 정각 염료승화 PBT키캡 OEM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네이버플레이윈도에서 진행 된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제품을 업체에서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하게 되었으며, 글의 내용은 개인적인 소견을 담았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Oth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