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Uplayers] 유플레이어스 U+게임Live 앱 체험

Talic | 2019. 10. 28. 13: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오랜만에 유플레이어스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번 글에서는 U+에서 제작된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인

U+게임Live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특히나 게임방송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용하시면 좋은 어플리케이션이 될 수 있는데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U+게임Live 어플은 무엇인가?

U+게임Live 어플리케이션은 U+에서 제작된 어플로 게임 방송중에서 리그오브레전드 방송을 볼 수 있는 어플로 롤드컵부터 하여 현재 진행중인, 진행되었던 이전 영상들까지 모두 챙겨 볼수있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특징적인 기능중에 하나는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의 화면을 집중으로 볼 수 있다는 것!

그것도 무려 3명이나!

타임머신 기능을 이용하여 이전으로 돌려서 놓친부분, 지리도록 멋졌던 부분을 다시 볼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각 플레이별 정보도 볼 수 있다는 점!


실제 기능 보기

V50을 활용한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듀얼스크린을 활용하도록 앱에 기능이 되어있어서 게임을 더 즐겁고 재밌게 볼 수가 있습니다. 상단에다가는 방송화면을 하단에는 현재 팀별 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화면을 누르면 아래에 진행바가 있어서 현재 어느 부분 얼마나 진행이 되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선수별 영상을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지목해서 직접 최대 3명까지 영상을 볼 수 있는데 지원이 안되는 영상인건지 현재 오류인건지 저는 제대로 동장을 하지 않더군요..ㅠㅠ

영상을 보면서 아래에서 전체 선수들의 현재 상황을 알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띄게 좋았습니다.

바로바로 캐치가 된다는 점이 V50으로 활용했을 때 장점이 되겠습니다.

해당 선수를 눌러보면 내역이 조금 더 자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현재 템 빌드 부터 CS 및 KDA, 스킬 마스터 순서까지 말이죠!


마무리

개인적으로 롤을 즐겨보시는 분들에겐 꽤나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나 V50이나 V50S와 같은 듀얼스크린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더욱 유용한 어플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U+게임Live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LG유플러스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pp(Androi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