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아이폰8플러스 폰케이스인 밈케이스의 게임기커스텀을 사용해보았다.

Talic | 2018. 11. 21. 1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이번에 리뷰를 할 제품은 밈케이스사의 폰케이스 중 하나인 게임기커스텀 케이스를 리뷰 하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밈케이스사를 소개하자면 커스텀 케이스를 주로 판매하는 곳으로 여러가지 디자인에 이니셜 추가 및 일반 하드나 터프, 슬라이드 케이스 등등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제작해서 판매하는 폰케이스쇼핑몰입니다.
예전 기종들부터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케이스나 아이폰XS케이스, 아이폰XR케이스, 아이폰XR맥스케이스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의 경우에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부터 심플하거나 화려한 디자인등등 다양하게 고를 수가 있는데 그 중에서 하나인 게임기커스텀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1. 디자인



택배를 받아보니 위와같이 지퍼백에 담겨서 도착을 하였습니다.
지퍼백에는 귀엽게 밈케이스가 그려져 있네요.



열어보면 비닐 포장지에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케이스는 게임기커스텀 이라는 케이스 이고, 색상은 내부키패는 블루그린, 외부는 다크그린을 선택하였습니다. 케이스는 슬라이드를 선택했습니다.

게임기 커스텀의 특징은 겉 색상은 8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내부 키패드 색상은 2가지, 그리고 화면에는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케이스도 슬림무광, 터프무광, 슬라이드로 구성이 되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터프케이스와 동일합니다.
(터프케이스란? 하드케이스와 슬림 소프트실리콘 재닐의 케이스로 이중보호가 가능하며 뒷커버를 분리하면 수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는 슬라이드를 선택하여서 위와 같이 슬라이드를 내려서 카드를 수납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와 터프의 차이는 터프의 경우는 분리를 시켜서 수납을 하고 슬라이드는 위와 같이 밀어서 수납을 하는 차이입니다.
게임기 화면에는 나만의 이니셜을 새길수 있는데 저의 경우는 블로그 이름으로 했네요 ㅎㅎ



정면샷 입니다.



후면샷입니다.



좌측 측면 샷입니다



우측 측면 샷입니다.



위와 같이 슬리이드를 하여서



저의 경우에는 주로 사용하는 카카오뱅크 카드를 넣어두었습니다.
지갑을 평소에 잘 들고다니긴 하지만 가끔 번거로울때가 있어서 슬라이드 케이스를 시켰습니다.
필요한 카드 한개만 수납해서 다니기 용이하니까요^^


http://mimcas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4&cate_no=48&display_group=1


게임기커스텀 페이지입니다.
더 다양한 색상이나 소개의 경우에는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2. 정리



제품의 장단점을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장점
1. 내 맘대로의 커스텀이 가능하여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다.
2. 디자인이 이쁜게 많고 커플케이스로 맞추기 좋다.
3. 여러 기종들을 지원하고, 예전 기기들 부터 최신 기기들까지 지원을 한다.

단점
1. 하드케이스는 모르겠으나 터프나 슬라이드의 경우는 케이스 장착시 무게가 좀 나가는 편이다.
2. 터프케이스의 경우에 교통카드 인식이 되지않는다.(주의사항에도 적혀있다)
3. 슬라이드 및 터프케이스의 경우에는 케이스 두께가 있는 편이다.


일단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가 있고, 이쁘고, 멋있는 디자인들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게 가장 큰 특징인데 단점으로는 케이스의 무게와두께, 터프와 슬라이드의 경우는 교통카드 인식이 되지 않는다는게 크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디자인적인 면에서 케이스를 선택하신다면 꽤나 다양한 케이스를 만들 수가 있으니 폰케이스추천 할 때 한가지로 밈케이스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됩니다. 


http://www.mimcase.co.kr/


밈케이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밈케이스 게임기커스텀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밈케이스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
-제품만 무상으로 제공 받았을 뿐 개인적인 소견을 담아낸 글임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Oth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