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가성비로 무장한 아이폰 케이스 및 강화유리 사과패키지! 사과방패 리뷰

Talic | 2019. 1. 8. 19: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이번에 리뷰를 해 볼 제품은 #에이스폰서 의 케이스와 강화유리로 한 세트로 판매하는 #사과세트 #사과방패 에 대해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에이스폰서는 기존에 스마트폰 악세러리를 판매 하였는데 현재에는 이를 축소시켜 케이스와 강화유리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리뷸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개봉



에이스폰서의 사과세트는 #사과방패강화유리 + #사과방패강화케이스 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구성은 사과방패케이스 1개 + 사과방패 전면강화유리 2매 + 후면 필름 1개의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에이스폰서 사과방패 서비스 가이드 입니다.

현재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참여하시면 케이스 혹은 후면필름을 하나 더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사과방패 강화유리의 구성품입니다.

두번째 사진에서 좌측부터 강화유리, 후면보호필름, 소독천 및 마른천 으로 구성됩니다.\


사과방패 #강화케이스 입니다. 작은 파우치 담겨서 옵니다.

강화케이스는 투명케이스만 있습니다.




2, 착용


처음은 #후면필름 을 먼저 붙였습니다.

먼저 소독천으로 후면을 한 번 닦아내주고, 마른천으로 다시 한 번 닦아주시고사이즈에 맞게 잘 붙여주시면 되겠습니다.

붙이는 과정에서 기포가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밀어서 없애고 앞면 필름을 떼어주시기 바랍니다.

후면 필름은 후면을 완전히 덮는게 아니라 약간의 여분의 공간이 있습니다.

케이스들과의 호환을 위해서 남겨둔 공간으로 보입니다.

두번째로는 전면 #강화유리 를 붙여 보았습니다.

후면 필름과 동일한 방법으로 붙였으며, 전면 강화유리의 경우에는 떼어내는 전면 필름은 따로 없습니다.

전면 강화유리 또한 케이스와의 호환을 위해서 약간의 공간이 남아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화케이스까지 장착하여 사과세트 풀장비 완성!

일단 제품을 모두 장착하여 사용을 해보니 제품의 질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강화유리의 경우 약간의 두꺼움이 있지만 터치에는 전혀 지장이 없고 튼튼한 것으로 보이고,

강화케이스의 경우는 무난한 클리어케이스로 네 모서리 부분과 위,아래 사이드 부분들이 두께 좀 있으며 케이스와

완전히 밀착을 하고 있어서, 케이스 보호하기에는 더욱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성의 가성비도 상당한게 15900원이라는 가격으로 튼튼한 클리어케이스, 강화유리 2장, 후면필름까지 챙겨주니

가성비 면도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 됩니다.

자체적으로 제품의 튼튼함에 대해 실험을 한 파손 테스트 영상도 있습니다.

첨부를 하려고 하였는데 영상이 이상하게 안나와서 링크로 대체합니다.

제품 설명페이지에 보시면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에이스폰서에서는 아이폰, 갤럭시 두 모델의 케이스와 강화유리를 만들고 있는데

아이폰의 경우는 사과방패, 갤럭시의 경우는 우주방패 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을 보호하기 위해 가성비 세트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쯤 사용해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단순 클리어 케이스만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클리어 케이스에 여러 무늬나 케릭터를 넣은 제품의 제작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에이스폰서 아이폰 보호 케이스 및 강화유리 패키지 사과방패 패키지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 글은 에이스폰서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을 하게 된 글입니다-

-제품만 제공 받았을 뿐 개인적인 소견을 적은 글임을 밝힙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Oth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