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G마켓/옥션 빅스마일 데이 행사 (11월1일~11월11일까지)

Talic | 2018. 11. 1. 12: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정보는 오늘부터 11/11까지 진행하는 빅스마일 데이 행사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할인율이 높은 쿠폰을 기본적으로 뿌려주는데 1만원이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되는 15%쿠폰과,
1만원 이상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쿠폰을 줍니다.

여기서 핵심은 스마일클럽 회원인데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에는 1만원이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되는 20%쿠폰을 준다는 점입니다. 이걸로 현재 왠만한 상품들은 빅스마일 행사 상품으로 되어있어서 할인율이 엄청납니다.
이로인해 전자기기나 고가 가전제품, 의류 쪽 할인율이 엄청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 정보를 일찍 봐서 해외 배송되는 에어팟을 엄청싸게 하나 구매했습니다.
에어팟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갤럭시워치, 냉장고, 모니터, 겨울 패딩 등등 다양하게 꽤나 싸게 살 수 있어서 이번에 옥션과 지마켓에서 크게 일을 한번 냈다는 생각만 들더군요...ㅋㅋ
뿐만아니라 그래픽카드나 CPU등등 다양한 방면에서 할인을 많이 하니까 평소 고가 제품이라 눈여겨 보고 있는 분들은 할인쿠폰 다운받으셔서 할인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event.gmarket.co.kr/Event/2018/BigS/hub/tab1.asp


첫번째 링크는 지마켓이고, 두번째 링크는 옥션입니다.

여러가지 딜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전자기기나 가전제품쪽 할인이 비교적 좋으니 그 쪽 방면으로 지르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마일 클럽이 아니신 분들은 스마일 클럽을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728x90
반응형
정보/Oth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