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스팀 배틀그라운드 트위치 프라임 무료 스킨 총잡이 세트(Gunslinger Crate) 받아보자

Talic | 2018. 10. 28. 14: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제가 이번엔 조금 늦었네요 ㅜㅜ 
이번 배틀그라운드 트위치 프라임 무료 스킨인 총잡이세트 (이하 Gunslinger Crate)를 받아보겠습니다.
지금까지의 포스팅때와 마찬가지로 스팀 배틀그라운드에서만 가능하고, 트위치 프라임 연동이 되어있어야합니다.
10월 10일부터 아마 연동법이 조금 바뀌어서 바뀐대로 해주셔야 합니다.

그 이후의 방법은 이전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mjm7028/221341667631






이번 총잡이세트는 11월 17일까지 일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날짜를 찾아보았는데 어디에도 안보이더군요....
아마 전처럼 한달동안 진행될테니 11월 17일까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연동하시고 클레임 받으시면 위와같이 총잡이 세트가 들어옵니다.
이번 총잡이세트를 마지막으로 트위치프라임 무료스킨 세트들은 끝입니다. 물론 다음에 다른 스킨시리즈로 새로 루트 이벤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트위치프라임을 확인 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면서 생기는 오류나 막히는 부분들은 제가 해결을 해드리고 싶으나 해결이 안되는게 저는 오류가 난적이 한번도 없어서 도움을 드리기가 힘드네요....댓글들 참고하시거나 인터넷 검색하여서 해결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정보/Oth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