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KT SK LG 각 통신사별 아이폰XS/XS MAX/XR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자

Talic | 2018. 10. 27. 14: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각 통신사(이하 KT,SK,LG)의 아이폰 XS,아이폰XS MAX, 아이폰 XR의 사전예약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먼저 KT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어느 통신사나 있을법한 렌탈 시스템, 그리고 요금제에 따른 할인, 카드 할인, KT만의 요금제중 하나인 Y수능 요금제로 인한 할인을 볼 수 있구요.



11월 2일 출시 후의 혜택으로 선착순 10만명에게 일정 데이터 이용 조건으로 아이클라우드 50G 1년 권을 줍니다.
해외주식 1만원권은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는 군요.



직영몰 혜택은 위와 같습니다.
일단은 추첨제도라 없다고 보시는게 좋겠네요. 아이폰 사전 예약은 워낙 많이 하니까요.



사은품도 위와 같은데 문제는 아이폰XS/XR 과 애플워치4를 동시 주문한 사람중에서 추첨후 선정된다고 합니다.
이것도 사실상 없는 것으로 치부하고....




우선예약과 일반예약의 발송일시는 위와 같습니다.




셀프개통에 대해서 안내하고요.







출고가 입니다. 이제 할인 부분은 KT샵 들어가셔서 자신에게 맞게 하시면 가격은 좀 더 낮아 지겠습니다.



SK

다음은 SK입니다.






일단 위는 출가이니 KT와 동일합니다.








애플 정품 실리콘의 경우엔 아이폰 XS or XS MAX에만 해당하는 사은품이고, KT와 달리 사은품 1택이 가능합니다.




카드 할인 내용이구요.





SK의 렌탈식 서비스 입니다.










LG

마지막으로 LG 입니다.













각 통신사별로 사전예약에 대해서 간단히 가져와 보았습니다.
상세한 설명은 각 사이트 별로 들어가셔서 비교 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각 공식 사이트별로 있는 정보이고, 또한 대리점으로 넘어가면 대리점 혜택이 따로 있으니 조금 더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아이폰 예약은 생각보다 많은 종류(이하 색상 부터 모델, 용량)로 나와 줘서 생각보다 경쟁이 엄청나게 치열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쁜건 통신사쪽만 바쁠 뿐.....
저야 이번 아이폰으로 넘어가지 않으니 상관은없으니 허허허허....

전 개인적으로 홈버튼을 추구하는 사람인지라 8플러스 중고 매물을 구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아이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각 통신사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사전예약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정보/Devic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