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구매해보았다! ★XIAOMI 10400☆

Talic | 2014. 10. 5. 09:01

728x90
반응형

이 글은 이전에 네이버에서 작성된 글로 더 이상의 답변은 없으며 모바일에서는 사진이 깨지니 PC로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은 얼마 전 제 생일을 기념하여 저 자신에게 줄 선물을 하나 사보았습니다.

중국계의 삼성과도 같은 샤오미(xiaomi)사의 10400mah 용량의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습니다.

이제 살짝 엿볼 준비가 되셨나요? ㅎㅎ

moon_and_james-4

 

 

 

 

야자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택배가 어디있는지 몰라 한참 찾다가 발견 했습니다 ㅋㅋ

조그만한 상자여서 알 수가 없어어요 ㅎㅎ

 

저 작은 상자안에 보조배터리 본체와 사용설명서, 짧은 usb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구성이 매우 심플합니다. 필요한 것만 들어있는게 애플 같은 느낌!

moon_and_james-3



 

기본 색상은 실버였으나 요즘은 골드 블루 레드 등 다양한 색깔이 나옵니다.

전 제가 주문하던 곳에서 실버랑 골드만 남아서 바로 골드로 ㄱㄱㄱ!!!

아름답지 않습니까?! (라고 해도 카메라가 ㅠㅠ 표현을 제대로 못하네요.....)

 

뒷면에는 샤오미 홈페이지 주소가 적혀 있습니다!

moon_and_james-8

 

 

보조배터리 상단에는 삽입구 두개와 led점등,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설명하면 저곳에 usb 케이블을 삽입후 충전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충전하면 디바이스를 충전하고, 두번째 삽입구는 보조배터리 본체를 충전하는 용도로 사용이 됩니다. LED점등은 전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배터리 용량이 얼마만큼 남아있는가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배터리의 정보와 큼지막하게 용량이 쓰여있습니다!

무려 10400mah!!! 일반 적인 스마트폰을 몇번이고 충전할 수 있는 용량!

 

일단 제가 현재 소유중인 모토로라 레이저를 실험해 보았습니다.

정상적으로 잘 충전이 됩니다!

아직 다른 제품에는 사용을 해보지 않았습니다만 나중에 추가적으로 충전시간 및 여러디바이스에 충전을 해 볼 생각입니다.

 

크기는 한손에 움켜질 수 있는 정도에 듬직한 무게를 가지고 있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기회 되시면 여러분도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하나 구매하시는 건 어떠신지요? ㅎㅎ

이상으로 간단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S. 제품은 디프몰에서 구매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Other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