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국내 최초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안드로원 리뷰

Talic | 2014. 10. 4. 23:48

728x90
반응형

 이 글은 2012/01/19 01:15 네이버에서 작성 되었던 글로 궁금증에 대한 답변은 더 이상 하지 않습니다.

 

 

 

어제 왔었는데 이제야 리뷰 쓰네요......
리뷰쓴다고 해도 사용을 별로 안했으니.......
일단 평가는 별2개 정도 랄까요......
아이팟이나 ux70쓰다보니 거기에 길러져 있었는데 안드로원 잡으니 그냥.....안좋네여.... 초기 스맛인지라 당연한 애기이겠지만요.....
일단 터치감이.....정말 안좋아요.....닌텐도가 차라리 더 낳아요....아니 그냥 터치폰이 훨배 좋아요.....
그리고 이건 오버클럭을 안하면 안될것 같아요.....첨 스맛 잡으신 분이라면 몰라도 정말 답답해요....
인내심 가지고 써야할듯?!
렘도.....많이 남아야 80m라서.......아이팟 1세대 쓰는 느낌이랄까요?(1세대가 더 좋겠지만)
그래도 맘에 들었던건 쿼티! 
이건 정말 맘에 드네요. 정말 편해요!
안드로원은 감압식이라 터치가 잘 안먹고 그러네요....
그 점을 보완한게 쿼티 패드랄까요?
쿼티로 컨트롤 하면 편하네요. 필요한 부분만 터치해주고요.
특히 문자나 글쓸때는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뭐 터치에 익숙해져서 어느거나 상관은 없지만 ㅎㅎ
지금 현재 용도는 정말 카메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톡이랑여 ㅎㅎ
정말 그것들 이외에는 못돌릴것 같아요......
카톡만 쓰기엔 편하네요.....
결론은 후회 안한다....카메라로 만족한다! 입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 ㄱㄱ~
728x90
반응형
리뷰/Devic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