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티피오스의 전함?! 탱크를 리뷰 해 보았다.

Talic | 2014. 10. 5. 08:52

728x90
반응형

이 글은 이전에 네이버에서 작성된 글로 더 이상의 답변은 없으며 모바일에서는 사진이 깨지니 PC로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은 티피오스사의 저가 제품인 Tank를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티피오스사의 저가형을 써온 제품이 몇개 되는데요? B-100,D-201,POPULAR,DD200,RICH100을 사용해 봤습니다만 DD200을 제외하고는 저가형 가성비로는 정말 괜찮은 제품들이라 티피오스 저가형 제품에 대한 믿음은 확실히 있었습니다.
이번 리뷰 또한 그런 기대를 가지고서 작성을 해봅니다.

☆☆이 글은 티피오스에서 진행되는 체험단에 선정 되서 작성하게 되는 글입니다☆☆


티피오스사의 저가형 제품들은 대부분 패키징디자인이 비슷합니다. 저렇게 열어서 내부 제품을 볼 수 있지요.
안에는 상세 스펙이 쓰여있습니다.
옆면을 보시면 1년 AS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봉 하면 이러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어폰 본체+대중소 이어팁 각각 한쌍+폼팁 한쌍+클립 한개.
저가형임에도 불구하고 폼팁이 하나 있다는건 정말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폼팁 자체의 질이 좋은 건 아니지만 나쁘진 않습니다.
이번엔 이어폰을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리모트 플레이가 가능하고 얇은 플랫케이블과 ㄱ자 플러그를 채택하였습니다.
티피오스 제품은 보통이러한 형태를 하고있는데 개인적으로 디자인 부분이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이름 부터 디자인까지 탱크를 연상시키는 이녀석 ㅎㅎ
일반 이어팁을 사용하여 청음해보았을때 가격대비 무난한 중저음 이어폰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저음형 저가중에서는 리치백보다는 전 이녀석이 더 취향인듯 싶습니다. 올라운드로 가시러면 파퓰러정도가 괜찮은 듯 싶구요. 전체적으로는 밸런스가 있으면서 중저역이 조금 더 강조된 녀석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터치노이즈는 고질적인 문제로 오버이어로 착용시에는 어느정도 괜찮아 집니다.
폼팁은 약간 끈적거리는게 좀 있고 착용시에는 질이 크게 좋은 건 아닌지라 너무 빨리 원래크기로 원상복귀가 되고 차음은 잘 되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제 귀 기준)


현재 가격대가 13000원 정도까지 내려가서 선물용이나 값싼 입문 혹은 굴리기용 서브로는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짤막한 후기 읽어주셔러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udi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