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아반트리 블루투스 헤드셋 4GS 사용기

Talic | 2014. 10. 5. 08:48

728x90
반응형

이 글은 이전에 네이버에서 작성된 글로 더 이상의 답변은 없으며 모바일에서는 사진이 깨지니 PC로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에 체험 사용해보게 된 제품은 국내에 런칭된 아밴트리사의 4GS 입니다.
국내에 첫 런칭으로 체험단을 모집하였고 거기에 선정이 되어 이렇게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매우 작은 크기의 패키지입니다.
뒷면에는 상세 스펙이 쓰여 있습니다.
자 패키지를 개봉!
구성을 보면 이렇습니다.
본체, 이어후크, 여분을 포함한 이어캡 2개 , 차량용 홀더, 충전케이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케이블의 경우에는 아쉬운 점이 일반적인 마이크로5핀이 아니라 전용 케이블이였다는 것입니다. 마이크로 5핀으로 했다면 스마트폰과 중복되어 케이블을 더 많이 들고 다니는 수고를 줄일 수 있는데 말이죠 ㅠㅠ
이어캡은 고무 재질로서 먼지가 조금 잘 달라 붙습니다.
차량용 홀더 이십니다!
이런 사소한 센스까지~
본체입니다.
전원 버튼이 이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의 홈버튼을 생각나게 만드는 군요 ㅎㅎ
홈버튼을 기준으로 좌측에는 충전단자가, 우측에는 볼륨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이렇게 착용샷도 하나 똿!



청음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음감용 블루투스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조금 거리가 먼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목적은 차량용 블루투스 헤드셋 or 통화용 블루투스 헤드셋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픈형이다보니 저음이 퍼져 손실이 되고 고음부도 잘 나오는 편은 아니며 치찰음이 있기에 음감과는 맞지 않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차량에서 전화 받을때와 일하면서 통화할때등 뭔가를 하면서 통화용으로 하기엔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펙답게 블루투스 3.0을 탑재하여 어느 정도의 거리에서는 끊어지지 않으며 배터리도 오래가는 편입니다.
차량용 홀더를 끼워 넣어 보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차가없으니 기숙사 책상으로 대처 하였습니다.
통화할때 사용 될 듯 싶습니다 ㅎㅎ

음감용이라면 좀 더 상세한 리뷰를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러지 못하는게 조금 아쉽네요.
이상으로 글을 줄입니다.
좋은 제품 체험단으로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udi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