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블루투스 헤드셋 브리츠 BE-M19! 리뷰해 보았다.

Talic | 2014. 10. 5. 08:43

728x90
반응형

이 글은 이전에 네이버에서 작성된 글로 더 이상의 답변은 없으며 모바일에서는 사진이 깨지니 PC로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번에 리뷰 해 볼 제품은 저번 브리츠의 블루투스 헤드셋 이였던 BZ-M70에 이어 새로 출시된 BE-M19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브리츠의 스피커 가성비가 유명한 만큼 BZ-M70에 대한 기대가 있었고 기대 한만큼 단점들도 보였던 제품이 BZ-M70이였다면 이번 BE-M19는 어떨련지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그럼 이제부터 하나하나 파헤쳐 봅시다^^

☆☆이 리뷰는 늑대털쓴양님께서 주최하신 체험단에 당선이되어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BZ-M70 때와 같습니다.
뒷면에는 상세 스펙이 쓰여있구요.
이번에도 옆으로 이렇게 빼서 해제하면~
짜잔~ 하고 나와주시는 구성품들 *_*!

구성품 또한 BZ-M70때와 같았습니다.

1.본체
2.micro 5핀 충전 케이블
3. 3.5mm 케이블
4.제품 설명서이자 보증서
5.파우치

위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우치은 동일 나머지는 선재질이 조금 달라진듯 합니다.
BZ-M70 때와 다른 것 중 하나는 케이블인데 검정과 흰색이 반반 나눠져 있는 케이블입니다.
디자인이 전보다 더 많이 세련되었습니다.
착용해보면 딱 스타일리쉬한 헤드셋!
개인적으로 이번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전작보다 더 강화된 푹신함과 착용감!
착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BZ-M70때와는 달리 장시간 착용을 하여도 문제가 없습니다.
전작은 2시간 정도 착용하다가 벗으면 통증이 조금 남아있는데 이번작품은 그런게 없습니다!
이어패드가 더 푹신해진것도 있고 오버이어인 점도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길이를 늘여보면서 아쉬운점을 하나 찾았다면 저부분이 플라스틱 재질이라 내구성이 약해 보인다는 겁니다. 무리해서 사용하지만 않는다면 상관없겠지만 내구성이 조금 걸립니다 ㅠㅠ 물론 재질을 플라스틱으로 한 덕에 무게를 좀 더 가볍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래쪽에는 3.5MM 단자와 usb케이블 단자가 있습니다.
usb케이블 단자는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위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볼륨 버튼과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전작과는 약간 컨르롤이 달라졌는데 전작의 경우는 전원만 키면 바로 연결 할 수 되어있었지만 이번작은 전원을 키고 길게 누르고 있으면서 페어링 준비상태를 만들어둬야 합니다.
또한 전작은 바로 바로 곡을 바꾸고 길게 눌러 볼륨를 변경했다면 이번에는 바로바로 볼륨을 조절하고 길게 눌러 곡을 바꾸는 것이 되었습니다.
☆☆청음은 주관적인 부분으로 참고만 해주세요☆☆

청음은 옵티머스LTE2를 이용하였습니다.
성향이며 음색자체는 전작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플럇한 성향으로 전체적으로 양감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전체를 0으로 본다면 1~2정도의 중저음이 강조된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녀석 역시 둥둥거리는 퍼지은 저음인데 양감이 적어서 심하게 둥둥거린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오버이어인 점에서 저음양감이 전작보다는 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노래는 성향이 플랫하다보니 어느 음악에든 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주로 듣는 장르인 Rock계열 노래를 들어보니 전작은 하이햇과 심벌즈 소리가 살짝 지저분한 감이 있었는데 이녀석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해상도도 좀 더 괜찮은 것 같구요. 아무래도 온이어와 오버이어의 차이라고 생각되지만 좀 더 듣기 좋습니다!^^
블루투스 4.0의 위엄이랄까요? 케이블 직결과 블루투스 연결시의 음질 차이가 없습니다. 적어도 제가 느끼는 선에서는 없습니다!!!
차음성은 아쉬운 것 같습니다. 전작은 온이어라 그렇다 쳤지만 오버이어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소리가 왠만해서는 다 들립니다.(길에서 로드킬 당할 위험은 없습니다!!!)
소리가 새는건 없는 듯 싶습니다.




확실히 전작보다 더 세련된 디자인.
전작에서 단점으로 지적했던 블루투스 낮은 버젼 지원 및 착용감과 고음부 음질.
정말 벨런스가 좋아 헤드폰 입문용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NFC 기능이나 노이즈캔슬링 등의 기술들은 아직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만 이후에 나오는 제품들에는 이 기술들이 지원 될 것이라 믿습니다 ㅎㅎ
전작에서는 부족한 점들을 많이 지적했습니다만 이번에는 지적 할 만한 사항이 많이 없어서 좋습니다^^
다음 제품 또한 기대하며 짤막한 리뷰는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udi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