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 간단한 개봉기<청담 하만스토어>

Talic | 2014. 10. 5. 08:39

728x90
반응형
이번에 청담 하만스토어에서 주최한 첫번째 블로그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 물품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알려진 JBL FLIP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종종 사용해봤지만 10만원대의 제품을 접해보는 것은 처음이네요 ㅎㅎ
뒷면에는 상세 스펙이 쓰여 있습니다.
패키지 구성은 다양합니다.
1.본체
2.전용파우치
3.충전기
4.110V돼지코 1개
5.120v돼지코 2개
6.보증서 및 사용설명서

충전기는 여러 나라에서 사용 가능 하게끔 110V와 120V 돼지코가 동봉이 되어있는데 한국에 출시되어있기에 120V 돼지코는 두개 인 듯 합니다.
충전단자는 마이크로 5핀 이였으면 했는데 전용 단자더군요 ㅠㅠ
파우치 마감이 정말 훌륭합니다.
디자인이 제품에 맞게 만들어져서 뭔가 필통같은 느낌을 연상하는데 푹신하며 세세한 마감까지 훌륭합니다.





제품 사용 결과 상당히 놀랐습니다.
38mm 드라이버 두개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엄청 우렁차네요.
출력이 엄청 우렁찬게 디바이스 볼륨과 스피커 자체 볼륨을 최대로 끌어주면 그 작은 물건에서는 상상하기 힘든 출력이~!
Bass의 둥둥거림이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어제 기숙사에서 신나게 틀어두고 다녔네요 ㅎㅎ
기숙사에 있는지라 제대로 후기를 쓰지 못한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ㅠㅠ

이렇게 좋은 이벤트로 좋은 제품을 주신 청담 하만스토어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제퓸 소개 기대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udi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