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중소기업 태블릿PC UX70 리뷰

Talic | 2014. 10. 4. 20:44

728x90
반응형

 이 글은 2011/12/17 22:37에 네이버에서 작성되었던 글로 궁금점에 대해서는 더이상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ux70산지 이제 2주 되어가는 시기에 리뷰를쓰네여 ㅎㅎ 늦어서 죄송합니다(기다리시는 분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사진 하나 투척! 죄송합니다 컴 만질시간이 없어서 코비로 사진찍어 이메일로 보내 올리네요....화질이 연 ㅠㅠ
일단 본체 입니다. 겔텝7인치와는 달리 가로로 더 길고 세로가 더 짧게 만들어진 4:3 비율의 7인치 입니다
화면 켯을때 입니다 안드로이드 패턴을 해놨지요.
잠금 방법은 세가지로 안드로이드 패턴,비밀번호,핀번호가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뒷면 재질은 만져보며 아는데 약간의 가죽느낌이 나는재질로 기스가 잘안납니다.(물론 한번나면 좀 많이 나는것 같지만 티는 안나지요 ㅎㅎ) 뒷바탕에 검은색에 제품 스티커만 붙여있으니 허전해서 케이스위스 스티커 한번 붙여봤습니다.
잠금해재후 바탕입니다 기본 런쳐로 꽤나 깔끔한듯 한데 전 고런쳐가 좋기에 고런쳐로 했지요 ㅎㅎ
쉐도우건 한번 돌려봤습니다. 특별한 렉없이 잘돌아가긴 하나 화면이 좀짤리는군요. 이 게임하는데는 지장없습니다.
스타프론트도 돌려봤습니다. 아이팟으로 돌릴때와는 천지차이?!!! 이건 안짤리더군요 ㅎㅎ

평가:별4개

가격대비에 비하면 좋은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기업 처럼은 할수 없지만 가격대비에 비하면 뽑을 능력은 뽑았다고 볼수 있지요. 제가 생각하는 단점이 있다면 2점터치!!!!!! 다른게임이면 몰라도 탭소닉에 지장이!!!!
4키만 돌려야할듯......두번째는 배터리!!!라고 생각했지만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원해 태블릿이 빨리 떨어지니까.....(아이패드2는 그렇지 않던데?!!!)세번째는 화면 짤림인듯 합니다. 보통 비율과는 달리 4:3이라 안맞는 어플들이 있습니다.  스페어 파츠라는 어플로 화면 비율 맞춤이 된다던데 전 어떻게 쓰는지 이해를 못해서 포기.....뭐 게임용으로 쓰지 않으실 거라면 크게 지장은 없다고봐여~ 

한마디(?):태블릿 사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돈에 여유가 되신다면 대기업걸 사는게 좋지여~ 혹시나 돈이 좀 부족해서 저가형 태블릿을 보고계신다면 ux70,ux100,tx72,ird-d100,킨들파이어,HP터치패드(구하기 힘들지만)혹은 중국산 태블릿 쪽으로 봐보셔요~

추신:몇번 어플 잘못 깔면 무한부팅인데 이부분은 공장초기화를 할수밖에 없는지...ㅠㅠ 내 프로야구랑 제노니아 날아가버려~~~ 저장 안해놓은 어플도 증발해버려~~~~~
 
728x90
반응형
리뷰/Devic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