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T-POES B-100 리뷰

Talic | 2014. 10. 5. 00:26

728x90
반응형

 이 글은 2012/09/25 00:59 네이버에서 작성된 글로 더 이상의 답변은 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골든이어스 쇼핑몰을 돌던중 가성비가 괜찮다고 하는 이어폰을 하나 발견하여 주문을 하게되었습니다.
국내기업이 만든 이어폰인데요 바로 T-POES B-100입니다.
원가가 54000원인데 현재는 반값 세일중이라 27000원에 택배비 포함하여 약 3만원에 구입 하였습니다.
뭔가 3만원에 산거리 그런지 제품 포장용기(?)가 싼 맛이 납니다......
하나씩 분리.
이것이 구성입니다.
이어폰 본체, 기본장착 이어캡을 포함하여 4개의 이어캡,작은 파우치 하나......사용설명서 따윈 없었습니다.
(아이패드2 카메라로 찍어서 화소가 병맛이군....)
정교한 레이저 가공으로 만들었다는데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일자형에 직조케이블 이다.
직저케이블을 실제로 써보는 건 처음인지라 새로웠는데 상당히 좋은게 케이블이 엉키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다.
거기에 단선도 잘 안될 것 같다.
(참고로 위쪽으로 두갈래로 나뉘어 이어폰으로 가는 부분은 직조가 아니라 고무다.)



음질은 가성비로 따지면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이된다. BA 유닛을 탑재한 저가형 이어폰이라고 하면 상당히 마음에 든다. 일단 이 이어폰은 아쉽게도 저음이 약하다.(필자는 저음을 좋아하기에) 중음은 무난하며 고음은 괜찮은 편인데 이퀄을 좀 조절하거나 고음이 좀 높은 음악을 들으면 살짝 찢어지는 감이 조금있다. BA유닛을 탑재한 제품을 체험해보고자 산 제품이기에 나름 만족을 하고 있으나 만약 원가로 판매 하였다면 다른제품을 보고 있을지도? ㅎㅎ
728x90
반응형
리뷰/Audi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