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PS VITA 1세대 외관보기

Talic | 2014. 10. 5. 00:09

728x90
반응형
몇 일전에 친구가 빌려준 PSVITA 인데 리뷰 쓰기가 귀찮아서 안쓰다가 막판에 외관만 써보네요 ㅎㅎ
이것이 바로 VITA!
앞면은 기존 PSP와 같은 점도 있고 다른 점도 있는데요. 먼저 키패드 (십자가와 도형버튼)의 크기가 작아졌습니다. 이것 때문에 어떤 게임은 편하고 어떤 게임은 불편하고 그럽니다. 두번째는 전작들과는 달리 아날로그 스틱이 2개 인데요? 좌측에 있는 것은 대부분 이동의 용도, 우측은 시점 변환용으로 많이 쓰입니다(플스나 액박 써보신 분들이라면 감 오시죠?) 그리고 볼륨 및 기타 버튼들 몇개가 없어졌습니다(위치가 바뀌거나 없어졌습니다)
본체의 상단입니다.
왼쪽 부터 전원 버튼, 게임소프트칩 삽입구,기타 삽입구,볼륨버튼(위로 옮겨졌죠)이 되겠습니다. 전원이 PSP와는 달리 위쪽에 있어 뭔가 새롭네요 ㅎㅎ
본체의 하단입니다.
정가운데 USB케이블 삽입구와 옆에는 이어폰 삽입구, 그 옆에는 메모리 삽입구가 되겠습니다.
전용메모리인데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아쉽네요. 전용메모리가 아니라 SD카드였다면 좋았을 것을.....(돈벌려는 손휘의 꼼수가 여기서 보입니다 하하...)
후면부입니다.
카메라와 후면 터치부분만 눈에 보이네요 ㅎㅎ
제가 가진 피돌이들과의 비교.
두께를 보면 2005보단 두껍지만 1005와는 거의 비슷한데 조금 더 얇습니다.
마지막 보너스 샷.
728x90
반응형
리뷰/Devic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