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아이폰 신작 모바일게임 MOBA 얼티밋스쿨 리뷰

Talic | 2019. 1. 7. 14: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이번에 소개 해 드릴 게임은 #신작모바일게임 인 #얼티밋스쿨 이라는 게임입니다.

최근에 인터넷이나 SNS에서 광고를 해서 #롤 같은 #AOS 게임이구나 하고 말았는데 앱스토어에서 보니 현재 무료게임 4위를 등극하고 있어서 저도 해보았습니다.​



플레이를 해본 결과 상당히 프레임부터 최적화까지 8플러스기준에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펠 한개씩 들고 시작하고 예전 시즌3,4 때 룬페이지처럼 스텟 올리는 룬시스템인 응원단시스템이 존재하고 상점은 따로 갈 필요없이 어디서든 아이템을 구매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상태만 괜찮다면 플레이에는 크게 지장이 없었습니다. 약간 펜타스톰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나름 카툰그래픽으로 차별화를 두기도 하였고 진입장벽에 높은 것도 아니라 괜찮다는 생각 들었습니다.



일본에서 제작한 것으로 보이는데 아직 한글화가 조금 덜 되어있긴 하나 이점은 차차 발전을 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케릭터도 나름 다양한 편이고 미션이나 퀘스트 이벤트 등등으로 게임머니들을 잘 주는 편이라 영웅들도 금방 구매가 가능합니다.


친구코드 : 1004100787



혹시나 게임시작 하시는 분들은 위의 친구코드를 입력해주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여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신작게임 얼티밋 스쿨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모바일에서 작성이 되어 글의 질이 낮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App(iO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