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KT 아이폰 사용자 iCloud 50G 1년권을 무료로 받아보자

Talic | 2018. 12. 31. 14: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클라우드 50G 1년권을 무료로 얻어서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전에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출시 때 나온 이벤트인데 기존 아이폰 이용자에게도 적용이 되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시 출시 때 아이폰XS,MAX,XR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인데 기존 KT 사용자들에게도 적용이 되는 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다가 알게 되어서 바로 적용을 시켰습니다.

일단 아래에서 자세하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KT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하며 그 중에서도 현재 아이폰을 이용중인 회원만 가능합니다)





https://my.kt.com/etc/ICloudinfo.html
https://my.kt.com/etc/ICloudinfo.html

일단 위 링크를 따라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들어가셔서 #iCloud 혜택 받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018년 12월 30일 기준으로 3만명이 신청했으니 아직 약 7만명정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벤트가 기간이 있는게 아니라 소진시까지 가능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바로 신청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등록 방법도 간단합니다. 위의 신청 버튼을 누르고 문자가 오는데 문자의 URL로 접속 하면 APP STORE로 연결을 시켜주면서 애플 아이디 인증 후에 바로 등록이 됩니다. 리딤코드로 등록하는 방식입니다.



무료로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APP STORE에 연결시 페이스아이디나 터치아이디 혹은 비밀 번호 입력후에 자동으로 등록이 됩니다.

용량이 적은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정말 큰 혜택을 주는 이벤트이기에 KT 사용자이시고, 아이폰이용자시라면 꼭 신청해서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위와 같이 등록이 되면 메일이 옵니다. 저의 경우는 12월 31일에 신청을 하여 19년 12월 29일까지 무료 이후 30일 부터 매달 1100원씩 부과가 됩니다. 내년 이맘때쯤에 구독을 해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KT아이폰 사용자 아이클라우드 50G 1년권 무료로 받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정보/iO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