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ic's hole

블리자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블프 할인 목록들을 보자

Talic | 2018. 11. 21. 15: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 기기 및 음향기기 블로거 Talic입니다.


오늘은 블리자드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할인하는 블프 할인 목록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게임들은 오버워치, 디아블로3, 콜오브듀티4, 데스티니2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 일반 버젼 부터 디지털디럭스나 상위 에디션들 또한 할일을 하고 있는데


일단 오버워치의 경우는 인기가 하락하면서 할인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블프 할인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할인을 한다고 하면 저 정도로 할인을 합니다.

옵치가 없으신 분들은 지금 지르셔도 되고, 총알이 살짝 모자라다 싶으면 다음기회에 지르셔도 됩니다.

굳이 블리자드 할인이 아니더라도 게임 코드 파는 사이트 GOG나  험블번들 등등 다양한 사이트에서도 싸게 풀리니 말이죠.



다음으로는 디아블로3 입니다.

일단 디아블로3의 판매가가 낮아진지도 오래되었고, 이렇게 할인을 한다고 하면 더 싸집니다. 합본으로 2만원 돈이니....

일단 이번 블리자드컨에서 디아블로4의 발표가 나오지 않아서 디아블로3의 생명줄은 연장이 되었습니다.

물론 매번 같은 것만 하다보니 질려서 전 아직도 수면 게임으로만 이용합니다.

DLC인 강령술사 또한 할인중에 있습니다. 강령술사는 모르겠으나 오버워치와 마찬가지로 블프가 아니더라도 할인을 자주 하는 편이며 가격은 비슷합니다. 전 굳이 하겠다고 하면 말리진 않습니다. 무제한 수면제로 2만원이면 너무나 싼 것!



스타2와 스타리마스터도 할인중입니다.
일단 스타2의 경우는 게임 자체는 무료고, 캠페인이 유료인데 캠페인이 사실상 스타2의 모든 것이여서 2만원 정도에 3개의 캠페인을 다 할인하니 괜찮은 가격입니다. 물론 스타2또한 할인을 자주 한다는거??


리마스터는 반값으로 원래 가격대가 낮은 게임이기도 하지만 없으신 분들이라면 구매하기 딱 좋을 것 으로 보입니다.



액티비전 게임인 콜오브듀티4와 데스티니2도 할인중에 있습니다만 할인율이 높지는 않습니다.

데스티니2는 콜옵보다는 조금 더 할인을 하는 편입니다.


아직은 싸게 풀리진 않으니 시간이 좀 더 지나봐야 더 싼 가격에 풀리지 않을 까 싶습니다.



그 밖에도 블컨 가상입장권이나 인게임내의 아이템 할인도 있습니다만 사실상 게임 할인이 메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블자게임에서 히오스만 하기 때문에 이번 할인에 크게 지를만한 것은 없는 것 같네요.

필요한 게임이 있으신 분은 좋은 지름 되시길!


728x90
반응형
정보/Others
Comments